질문 월수 10:30 경제학원론2 황규선교수님 쉅 들으시는 분들 질문있어욤!!!!!!
쁑쁑쁑7852
- 2014.09.05. 16:02
- 1541
제가 방금 막 수강정정으로 경제학원론2를 듣게 되었어요!!
쉅을 이번주 월 수 다 못 갔는데, 독강이라 정보가 아무것도 없네요..! ㅜㅠㅠ
그래서 15일 쉅 들어가서 교수님께 강의 계획표를 받을 거지만...그래도 정보 조금만주세요 ㅠㅠ
우선 책이 이준구,이창용 공저,' 경제학원론 ' 이게 맞나요?
그리고 과제가 100페이지의 손글씨로 과제..?해오는거..?그게뭔가요?ㅠㅠ
아 그리고 팀과제는 없는지......독강이라 있으면 ,,,,,,,ㅋㅋㅋ ㅠㅠ
글고 마지막으로 ㅠㅠ정정때 안들어갓다고 설마 그거 출석에 다..넣어서 두번 다 결석으로 처리되는건지..!!!
정정기간에 쉅안온거 다 치는 교수님들도 있다해서 ㅠㅠ
쉅 들으시는분들 댓글 부탁드려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에 듣진 않고 1년동안 황규선 교수님 쉅 들은사람입니다. 교수님성격상 따로 강의계획표 줄 분이 아니심 원래 준비해서 가져오시지도 않고ㅎ 학생지원시스템에서확인하세요 교재는 맞구요 팀플없구요 매챕터 끝날때마다 연습문제 푸는 과제 셤때마다 제출하는데 손글씨여야하고 작년에 100페이지 적어오신 분때문에 교수님이 다른분께도 그정도 바라시는데 솔직히 열심히만 해가면 2-30쪽도 안되도 되요ㅋㅋ 비중이 크지않아서ㅎ 글고 정정기간때 출석부르셨던거 같은데..기억엔..일단 가서 확인해보시고 참고로 3번결석시 무조건 f입니다 가차없어요ㅎ 제친구 지각한거 말안했다가 3번결석처리됐는데 출석부에 아예 줄그으시고.. 사정말하고 씨라도 달라하고 셤쳤는데 에프받음ㅎ
0
0
흐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핳
헉..........에프..ㅠㅠㅠㅜㅜ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팀플없어서 다행이에요...과제열심히해야겟어요!!!감사해요!
0
0
쁑쁑쁑785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쁑쁑쁑785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