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금9시~12시여성의커리어개발
ㄷㄱㅁㅅ
- 2014.09.05. 17:43
- 829
오늘첫수업못갔는데ㅠㅜ도와쥬세여
여성연구소전화안받네요ㅠㅜ
1. 담시간까지준비해갈것? 책사야하나요?
2. 패스페일인가요?
그외에 전달사항도 좀알려주세요~~~(굽신)
여성연구소전화안받네요ㅠㅜ
1. 담시간까지준비해갈것? 책사야하나요?
2. 패스페일인가요?
그외에 전달사항도 좀알려주세요~~~(굽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아뇨~ABC학점으로나온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