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활과 기상 월수 10시 30분 분반이신분 !!!
뉸뉴냔냐냐냐
- 2014.09.06. 22:47
- 1085
제가 이번에 정정해서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교재가 어떤 것 인지 알 수 있을까요 ??
그리고 특별히 전하신 말씀이 있다면 혹시 알려 주실 수 있나요 ?? 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김철희 교수님 말하시는건가요?
0
0
낢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낢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낢우
네네 !! 혹시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ㅠㅠ
0
0
뉸뉴냔냐냐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뉸뉴냔냐냐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뉸뉴냔냐냐냐
쪽지로 보내드렸습니다 ㅎ
0
0
낢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낢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