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온마웨 2014.09.07. 21:42 969 1 1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01공7071 14.09.08. 15:01 일단 과제는 없고요 월요일 수업때는 간단한 소개만해서 진도는 안나갔고 수요일에는 살짝 강의하긴했는데 별다른 내용없었어요 교재를 한번도 안펼쳤을정도로ㅋㅋ 0 0 01공7071 댓글 내용 복사 일단 과제는 없고요 월요일 수업때는 간단한 소개만해서 진도는 안나갔고 수요일에는 살짝 강의하긴했는데 별다른 내용없었어요 교재를 한번도 안펼쳤을정도로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01공707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01공7071 14.09.08. 15:01 일단 과제는 없고요 월요일 수업때는 간단한 소개만해서 진도는 안나갔고 수요일에는 살짝 강의하긴했는데 별다른 내용없었어요 교재를 한번도 안펼쳤을정도로ㅋ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