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부산대에서 단식한다고 하는분들
곰돌이새뀡
- 2014.09.07. 22:45
- 2192
뭐 릴레이식으로 하는건가요? 단식하는척 하루하더니 그다음날 치킨쳐먹는 사진 sns에 올리던데 ㅋㅋㅋ 참으로 바람직한 단식 이네요! 그냥 치킨먹기 대비해서 하루 굶은건가?ㅋㅋㅋ ㅋㅋㅋ 부산대의 진정한 깨어있는 학생! 단식하시는분들 응원합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한창 먹을 때잖아요 ^-^
0
0
부산시사상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시사상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굶고 먹으면 맛있으니깐 그거 노리는거 같은데요
10
0
jun678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un678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식의 의미를 너무 가볍게들 생각하시는건 아닌가싶네요.
목숨걸고 하는게 단식인데 단식하는분들은 그런 의식을 가지고 하는건지 의문이네요.너무 철이 없고 생각이 가벼워보입니다. 진중함이 없어요.
단순히 감성에 젖어 별다른 생각없이 단식투쟁한다면 쇼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목숨걸고 하는게 단식인데 단식하는분들은 그런 의식을 가지고 하는건지 의문이네요.너무 철이 없고 생각이 가벼워보입니다. 진중함이 없어요.
단순히 감성에 젖어 별다른 생각없이 단식투쟁한다면 쇼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1
0
뽀로로선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로로선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식 비판하고 앞에서 햄버거 먹는 사람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단식의지를 욕보이려고 작정한 듯...
0
0
바부둥e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부둥e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릴레이라길래 기겁함...
0
0
바부둥e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부둥e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러니까욕먹고있는거죠
저도지나가는데그냥핸드폰보면서
지겹다는듯이몸빌빌꼬고앉아서
뭐하는건지모르겠음ㅋ
저도지나가는데그냥핸드폰보면서
지겹다는듯이몸빌빌꼬고앉아서
뭐하는건지모르겠음ㅋ
0
0
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신들
0
0
1357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357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취업은 했냐
0
2
나는나는나는몰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나는나는몰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을 써라
0
0
ISK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K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SKRA
?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릴레이 다이어트
0
0
물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식릴레이는 건강에 좋은 단헐적 단식입니다.
밥맛도 좋아지고 살도 빠져영
밥맛도 좋아지고 살도 빠져영
3
0
Roadwalk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adwalk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짓들 때문에 단식이라든가 투쟁 이런 개념들의 가치가 점점 떨어지는것 같아 마음아픔.
0
0
이케지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케지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지금부터 5분간 단식합니다
말리지 마십시오
말리지 마십시오
0
0
자네가주임원사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네가주임원사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