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줄기세포학 정영미 교수님꺼!
Hp
- 2014.09.07. 23:19
- 2089
수강정정을 했는데 첫 수업에 참석못해서ㅜㅜ 교재를 모르겠네요~ 강의계획표에 보니 원서던데..! 맞는지 아닌지 여쭤봅니당~ 아시는 분 댓글 좀 달아주시면 안될..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정영미교수님 교재 거의 사용안하시고 ppt랑 수업 들으시면서 필기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피피티에 교재에 없는 내용이 많거든요. 시험은 죄다 영어로 나오니, 영어공부좀 해두심이 좋습니다
1
0
ischiu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ch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schium
앗 정말 감사합니다!!!
으악 영어라니ㅠㅠㅠㅠㅠㅠ
피피티 자료는 어디서 다운받아야하는지도 혹시 아시나요~? 학과 강의자료게시판엔 없더라구요ㅠㅠ 죄송해요 제가 타과라서..!
0
0
H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
네이버에 부산대학교 생명과학과 치셔서, 홈페이지 들어가신후 교수소개 들어가셔서, 정영미 교수님란에 보면 랩사이트 링크 있습니다. 랩사이트 들어가서 가입후, 등업게시판에 등업요청하신 후, 등업되면 왼쪽배너에 있는 줄기세포학 강의자료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주교재는 Essential cell biology (Alberts 저) 이고 ppt에 없는 내용들은 주로 Molecular Biology of the Cell(bruce alberts 저) 에서 참고하셔서 ppt에 추가 하십니다. 11월쯤인가 아마 학회때문이신지 줄연강 하신다고 하셨으니, 랩사이트에서 이번주 수요일에 강의가 잡혔는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번놓치면 따라가는데 무리올 수 있으니. 수업은 잘 가르치시며, 타과생이시면 모르는건 질문하셔서 꼭 알고 가시기 바랍니다.
1
0
ischiu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ch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schium
흐억.....진짜진짜 감사합니다...!!!ㅠㅠ 정말 정성껏 대답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너무너무 감사해요 정말! 음료라도 사드리고싶네요!!!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0
0
H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