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명과학과이신 분~~^^
- 2014.09.08. 02:27
- 2182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it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성적에 맞게 생각하고 있는거 같더라고요.. 조금더 열공하라고 해야겠네요 ㅎ
그런데 그럼 대학원을 그쪽으로 진학하는건 어떤가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로 meet,peet,deet를 통해서 의학전문대학원, 약한대학, 치의학전문대학원으로 빠지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현재 부산대 의전에서 내년까지만 뽑는고로, meet응시자가 많이 떨어졌고, peet를 많이 치는 추세입니다. 취업의 경우 학부 졸업후에도 입사가 가능하지만 (ex 마사회, cj) 주로 대학원 진학하여 석사과정마치고 진학을 합니다(그러나 생명과의 경우, 전공을 살리는 방향으로 취업한다는 전제하에, 뽑는 인원이 매우 적은고로 경쟁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연구원를 원하시면 연구하고자 하는 주제, 목적에 부합하는 교수님 랩에 들어가셔서 석-박사 과정을 진행하여도 좋으나, gpa나 영어성적 이 좋다면 가능한 설포카 또는 gist로 대학원가는게 더 좋다고 생각됩니다(물론 생명과 내에, 국가지정 랩실도 있고, 교수님 한분한분 자기 분야에서는 그래도 꽤 잘나가시는 편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ch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내 수상만 인정해주는 것 같던데 교내 경시대회 같은 활동 열심히 하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