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9시 한문2 이성혜교수님 수업 들으시는분 계신가요?
섬섬이
- 2014.09.08. 12:10
- 1201
제가 수강정정때 넣어서 수업을 못들었는데
강의계획표를 보니 과제가 매주있네요ㅜㅜ
이번주도 과제가 있나요?
그리고 중간기말비율이라던가 교수님이 오티때
수업에 관해 한 말씀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ㅜㅜ
즐거운추석되세용!!!
강의계획표를 보니 과제가 매주있네요ㅜㅜ
이번주도 과제가 있나요?
그리고 중간기말비율이라던가 교수님이 오티때
수업에 관해 한 말씀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ㅜㅜ
즐거운추석되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중간기말은 40%씩이구요 과제는 20%입니다. 출석은 지각 2번에 결석 1번으로치며 감점해나가는 식으로 합니다.
과제는 두가지가 있는데 한가지만 말씀해 주셨습니다.
강의노트를 하나 만드셔서 거기에 두줄정도 차지할정도로 큼직하게 한자를 써서 예습이나 복습의 형태로 한문밑에 필기같이 해서 시험기간에 공부할때 보고할수 있는 그런 노트 만드는겁니다. 띡히 형식이 정해진건 아니며 기본적으로 원문한자만 적혀있으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노트를 수시로 검사하는데요 수업시간에 그 전 수업시간에 했던걸 읽는거 시키신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수요일 수업시간에 월요일에 했던걸 정리해가시면 됩니다.
시험은 음읽기는 기본이며 핵심적인 단어정도는 쓸줄알아야 하고 시나 문장은 읽고 해석 가능할정도로 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한시같은 경우는 작자에 대해 서술하는걸 낼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교재는 한문학과 과사에서 구입가능합니다. 4500원이고
교수님 메일주소는 lshea14@hanmail.net 입니다.
제가 이수업을 빼서 자세하게 써드렸네요;) 그럼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0
0
post-i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st-i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ost-it
이 정도로 자세하게 써주실거라 기대안했는데 정말 감사드려요ㅎㅎ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즐거운추석보내세용~^-^
0
0
섬섬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섬섬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