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9시 공미적 이미진교수님 수업 들으시는분ㅠ
폐인7
- 2014.09.08. 20:24
- 863
저번 수요일 수업을 못들어가서 그런데 과제같은거 잇었나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번 수요일 수업을 못들어가서 그런데 과제같은거 잇었나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