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암헬스 등록할 때 무조건 현금인건가요?
행복하십니깔깔깔
- 2014.09.10. 00:49
- 1605
복지카드로는 결제되는지 아시는 분 계시나해서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이해가 안감 왜 아직도 현금만 받는지. 이거 불법아닌가요
0
0
zhty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hty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htyt
난 이해가 가는데.. 학교 등록금이나, 학교내에 이용시설 금액 결제를 카드를 다 허용하면
카드회사가 떼먹는 수수료 나가겠지요. 카드 수수료는 결국 다 학생 부담으로 돌아오게 되어있음.
조금 귀찮아도 현금 찾아서 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특히 등록금 부분 항의 하는 분들 보면 카드회사 직원같음.
카드회사가 떼먹는 수수료 나가겠지요. 카드 수수료는 결국 다 학생 부담으로 돌아오게 되어있음.
조금 귀찮아도 현금 찾아서 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특히 등록금 부분 항의 하는 분들 보면 카드회사 직원같음.
0
0
냉면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면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면왕
이용시설이 경암체육관말고 또 있나요? 있어봐야 극소수인데....
그리고 수수료 해봐야 정말 조그만 금액아닌가요?
그리고 모든 영업장에는 카드기 있어야 되는걸로 아는데 불법아닌가요?
그리고 수수료 해봐야 정말 조그만 금액아닌가요?
그리고 모든 영업장에는 카드기 있어야 되는걸로 아는데 불법아닌가요?
0
0
zhty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hty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htyt
교내에 현금만 받는곳은 많지요. 심지어 도서연체 벌금까지...
수수료해봐야 정말 조그만 금액이라고 생각하시면....생각보다 금액이 큽니다.
그 금액 전체의 몇%라면...
수수료가 설령 몇백만원밖에 안되더라도 카드회사에 들어가는 것보다는
학생들의 복지에 사용되는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등록금의 경우에는 이제 억대로 넘어가겠지요..
불법유무는.. 국립대학에서 불법을 할 리는 없고.
아마 신용카드가맹대상자가 아닌가 봅니다.
수수료해봐야 정말 조그만 금액이라고 생각하시면....생각보다 금액이 큽니다.
그 금액 전체의 몇%라면...
수수료가 설령 몇백만원밖에 안되더라도 카드회사에 들어가는 것보다는
학생들의 복지에 사용되는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등록금의 경우에는 이제 억대로 넘어가겠지요..
불법유무는.. 국립대학에서 불법을 할 리는 없고.
아마 신용카드가맹대상자가 아닌가 봅니다.
1
0
냉면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면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