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영2 티나자만 수업이신분?
도담도담
- 2014.09.10. 16:03
- 1369
정정했어서 첫수업에 못들어갔는데
혹시 과제물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실분?
형식정해진거나 사진사이즈같은거나
손으로 써야하는지 타이핑해서 프린트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요,,
그리고 추석때 쉰 반 보강은 어떻게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저번주에 영어로 끙끙대면서 교수님께 메일을 보냈는데 확인을 안하시네요
막학기 복학했는데 엉엉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일단 실영2 목요일 3시분반입니다. 과제는 A4용지에 본인 사진을 붙이고 name, major, hometown, e-mail address, dream job 기입하면됩니다. 제생각에는 서술형일 필요는 없고, name : Kim Sowon, 이런식으로 적으면 될 것 같습니다. 타이핑 하라고는 따로 말씀 안하셨어요. 추석 보강은 제가 해당사항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아마 방학 전에 학교 전체적으로 보강기간이 따로 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오잉또잉오잉또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잉또잉오잉또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잉또잉오잉또잉
댓글 감사해요!! 전 화요일수업이라.. 보강은 주말에 할거같던데 좀 알아봐야겠네요
0
0
도담도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담도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잉또잉오잉또잉
내일뵈요ㅎㅎ
0
0
rkdnt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kdnt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화욜 이 수업 정정하느라 첫시간 못갔는데, 보강이 주말에있나요?ㅠ
0
0
daep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aep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