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비만관리 원어수업
pusanstatistic
- 2014.09.10. 23:31
- 1263
비만 관리 원어수업 들어보신 분들에게 질문 하나만 할게요.
수업교재 분량이 되게많은데 표하고 이탤릭체로 되있는거만 그냥 암기하면되나요?
그리고 문제는 어떻게 나오나요...? 예를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만 관리 원어수업 들어보신 분들에게 질문 하나만 할게요.
수업교재 분량이 되게많은데 표하고 이탤릭체로 되있는거만 그냥 암기하면되나요?
그리고 문제는 어떻게 나오나요...? 예를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