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제1 도 창가쪽에서 공부하나요? 붕어를낫으로 2014.09.11. 11:59 1639 1 하지말라고 적혀있는데 해도되용?? 공부하는사람들 보이는데...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망망대해 14.09.11. 12:05 이상한 사람들이네요 그렇다고 남들한다고 님도 그러지마세요 ㅋㅋ 1 0 망망대해 댓글 내용 복사 이상한 사람들이네요 그렇다고 남들한다고 님도 그러지마세요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