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영자신문동아리!
CANY121
- 2014.09.11. 18:45
- 1021
너무 늦게 여쭈어보는거같은데요 2학기에도 모집한다고 들으셨는데..제가 정보가 너무 없네요ㅠㅠ 아는분계시면 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 효원해럴드말씀이신가여?
0
0
carrieky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rrieky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arriekys
네네 맞아요! 혹시 아는거 있으신가요?
0
0
CANY1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NY1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주위에 의외로업더라규요ㅠ관심잇음해보새요 좋을듯
0
0
carrieky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rrieky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arriekys
아 그렇군요..어쨋든 감사합니다 :)
0
0
CANY1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NY1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가 하고 있는데 한 번 물어봐드릴까요??
0
0
ㅃㅏㄱㅏ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ㅃㅏㄱㅏ]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ㅃㅏㄱㅏ
오오오 저야 그래주신다면 완전 감사하죠 :)
0
0
CANY1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NY1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도 작년에 거기 활동 했었는데 말 들어보니까 괜찮다던데요ㅎㅎㅎ엄청 바쁘게 살더라구요!
뭐든 한번 시도해보는 건 좋지 않을까요?!
뭐든 한번 시도해보는 건 좋지 않을까요?!
0
0
쉥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쉥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쉥겐
아 ㅎㅎ 안그래도 내일 면접(?)보러 가요! 댓글감사합니다~
0
0
CANY1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NY1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