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요일 임새미교수님 중급생활테니스 들으시는분~
유쨩
- 2014.09.11. 19:13
- 1430
정정기간에 넣었는데 첫수업도못가고 수요일도 대체휴일이라 한번도 수업에못들어갔는데
공지사항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수업하는 511- 101 간이 체육관이어디죠?
테니스 한번도 쳐본적없는데 괜찮은가요?
복장이나 테니스라켓 필요한가요
샤워는가능한지 수업은 3시간채워서하시는지
질문이많아 죄송합니다 ㅠㅠ
공지사항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수업하는 511- 101 간이 체육관이어디죠?
테니스 한번도 쳐본적없는데 괜찮은가요?
복장이나 테니스라켓 필요한가요
샤워는가능한지 수업은 3시간채워서하시는지
질문이많아 죄송합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테니스장 옆에 건물이구요 열명넘게 테니스 처음이라 경험자 유경험자 따로 지도한다고 하셨고 복장은 트레이닝복 필수에요 라켓은 빌리거나 사거나 개인라켓 있어야한다고 하셨던거같고 수업은 3시간 꽉채우진 않는다고 합니다 샤워는 모르겠네요..
0
0
AACB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CB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CBC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0
0
유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분반이긴한데 샤워는 따로 그쪽건물에서 가능하다고 제분반에서는 들었습니다 ㅋ
0
0
구운아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운아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