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3시 신일권교수님 한문2수업들으시는분??
Sim
- 2014.09.12. 00:34
- 975
제가 오늘 몸이안좋아서 결석을했는데 혹시 오늘 특별한 말씀이나 과제내주신거 없나요??
ㅠㅠㅠㅠ 알려주실분계신가요..?
부탁드려요ㅠㅠ
ㅠㅠㅠㅠ 알려주실분계신가요..?
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취킨뫡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킨뫡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킨뫡주
빠른답변감사드려요! 과제나 해와야할건없나요..?
0
0
S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im
ㄴㄴ음슴 ㅋㅋ
0
0
취킨뫡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킨뫡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킨뫡주
감사해요! 좋은밤되세요!!
0
0
S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한개나갔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