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요일 15시 정성훈교수님 컴퓨터 프로그래밍
kgun1992
- 2014.09.12. 01:46
- 811
제가 수강정정해서 신청한거라 첫 수업에 못 들어갔는데
첫 시간에 수업했나요??? 그리고 수업교재는 뭘로 하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
첫 시간에 수업개요 같은 거 설명해주신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