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도서관사물함
오잉또잉오잉또잉
- 2014.09.12. 14:47
- 1740
도서관사물함신청 친구가 대신가도 되나요?
금토일 10시부터 2시까지
학원가서...........ㅠㅠ
도중에빠져나올수도없고
도자위는전화도안받고ㅠㅠㅠ
금토일 10시부터 2시까지
학원가서...........ㅠㅠ
도중에빠져나올수도없고
도자위는전화도안받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본인확인하더라구요 민증얼굴이랑대조해보던데
0
0
부대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리등록 안된다고 나와있어요ㅠㅠ 시간도 엄수하더라구요 오늘 5분정도 늦었는데 못했습니다ㅠ
0
0
어른아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른아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물함 vs 학원
0
0
망망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