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이버 강의 어디서 듣나요?ㅠㅠ
부산해
- 2014.09.12. 20:45
- 3019
부산대학교 교양교육원 들어가서
그다음에 어디 들어가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생명의 프란키피아 강의인데...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교양교육원 들어가서
그다음에 어디 들어가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생명의 프란키피아 강의인데... 가르쳐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