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선 기초영어 이번주 질문
ㅋㅇㅇㅋ
- 2014.09.12. 20:49
- 1371
Intelligent tutor lessons 6개만하면 출석인정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람이불어오는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람이불어오는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람이불어오는곳
pnu_학번
이요
바꾸셨다면 그냥 이름 쓰면 돼요!
이요
바꾸셨다면 그냥 이름 쓰면 돼요!
0
0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바라기
감사합니당!!
0
0
바람이불어오는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람이불어오는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0
0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바라기
Intelligent tutor lessons 6개가 이번주출석이고 다음6개는 다음주출석 이런식으로 나가는거 맞나요?
0
0
ㅋㅇㅇ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ㅇㅇ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ㅇㅇㅋ
네 일주일에 6개씩하면 100분으로 치고 출석으로 인정된대요
한 주에 몰아들으면 과제점수는 나가도 출석점수가 안나오겠죠ㅎㅎ
한 주에 몰아들으면 과제점수는 나가도 출석점수가 안나오겠죠ㅎㅎ
0
0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바라기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ㅎ
0
0
ㅋㅇㅇ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ㅇㅇ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바라기
저 근데 이번주분량은 무슨요일까지 완료해야하나요ㅠㅠ?
0
0
바람이불어오는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람이불어오는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람이불어오는곳
일요일아닌가요?ㅠ
0
0
ㅋㅇㅇ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ㅇㅇ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내일학교안가두대는거에요?
0
0
메롱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롱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티대충들었더니 아디비번다까먹었는데 찾기도 안되구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