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노트북 추천해주세요ㅜㅜ
dingyuan
- 2014.09.13. 00:37
- 1391
2010년에 샀던 노트북이 수명이 다된듯하여 새걸로 사려고 합니당 ㅜㅜ
일단 저는 여자이구요.. 기계는 거의 다루지 못해요... 그래서 as 잘되는 곳이어야 해요
게임은 안하구요..
기종 추천 부탁드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lg 울트라북
0
0
로방s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방s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0년에 사신것이라면 초기화하셔서 사용하시면 무난하게 쓰실수 있을텐데.
필요하시면 초기화 해드립니다 ㅋㅋ
필요하시면 초기화 해드립니다 ㅋㅋ
0
0
Oyster20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yster20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yster2000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건가요???ㅜㅜ
0
0
dingyua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ngyua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ingyuan
기존 자료 싹 지우시고 새로 까는거에요. 윈도우 재설치인데 보통 초기화 해주면 속도 완전 빨라집니다-
0
0
Oyster20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yster20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yster2000
재설치하려면 뭐 검색해서 다운받아야 해요??ㅜㅜ
0
0
dingyua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ngyua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ingyuan
검색해서 다운받는게 아니구요, 윈도우 씨디로 부팅하실때 포맷해주시고 윈도우 재설치해주시구요 그 다음에 필요하신 응용프로그램 깔아야죠, 한글, 오피스, adove, 곰플에이어 이런것들이요; 씨디가 있으셔야 할텐데.
아니면 p2p에서 받으셔서 스스로 윈도우 씨디를 만드시는 방법도 있긴한데 하실수 있을런지ㅠ
아니면 p2p에서 받으셔서 스스로 윈도우 씨디를 만드시는 방법도 있긴한데 하실수 있을런지ㅠ
0
0
Oyster20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yster20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yster2000
그냥 새로사야겠네요...ㅜㅜㅜ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0
0
dingyua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ngyua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ingyuan
그냥 컴퓨터 가게같은데 맡기시면 20,000원정도면 될텐데요ㅠ 뭔가 안타깝습니다 ㅋㅋ
0
0
Oyster20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yster20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은 노답입니다 ㅋㅋ
엘지는 그나마 봐줄만 한 듯요
엘지는 그나마 봐줄만 한 듯요
0
0
peurocs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urocs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LG 그램 한 넉달째 쓰고 있는데 괞찮은거 같애요 - 무엇보다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편하다는...
0
0
ALLIHAVETODOI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HAVETODOI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