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9시 일어 강순정교수님수업들으신분 계신가요!
뿅뿅뿅ㅎ
- 2014.09.13. 01:52
- 878
제가 사정이 있어 수업을 한번도 참석을 못했었는데
어떻게 수업진행 됬었는지 가르쳐주실분 계실까요? 과제가 있었다던지 ...ㅠㅠ
그냥 지나치지않고 답변해주시면 진짜복많이많이많이 받으실거에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사정이 있어 수업을 한번도 참석을 못했었는데
어떻게 수업진행 됬었는지 가르쳐주실분 계실까요? 과제가 있었다던지 ...ㅠㅠ
그냥 지나치지않고 답변해주시면 진짜복많이많이많이 받으실거에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