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영 글영 질문요
jeonju
- 2014.09.13. 15:08
- 861
실영 1 듣고
글영 2 들으면
실영1, 실영 2랑 똑같이 취급해주나요.
글영 1 글영 2면 4학점인데
실영 1이랑 글영 2면 3학점이어서..
뭐가 뭔진 모르겠는데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실영 1 듣고
글영 2 들으면
실영1, 실영 2랑 똑같이 취급해주나요.
글영 1 글영 2면 4학점인데
실영 1이랑 글영 2면 3학점이어서..
뭐가 뭔진 모르겠는데
궁금해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