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나노메카트로닉스로 전과하신분이나 한사람보신분?? 나는짱짱맨이다 2014.09.13. 20:19 1274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sickcoll 14.09.14. 00:11 봣음요 0 0 sickcoll 댓글 내용 복사 봣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ickco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나는짱짱맨이다 글쓴이 14.09.14. 18:57 sickcoll 힘들다고하던가요??? 0 0 나는짱짱맨이다 댓글 내용 복사 힘들다고하던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는짱짱맨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