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ㄱㄴㄹ
- 2014.09.13. 23:14
- 1951
.
권한이 없습니다.
ㄱㄴㄹ Lv. 4
79%
웬만한 사진관 다 해주지 않나요? 정문앞에 있는 사진관에서 얼마전에 증명사진파일 인화했어요
1
0
동글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글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글d
혹시 얼마인지 알수있을까요
0
0
향긋한까마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긋한까마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향긋한까마귀
시간이 좀 지나서 확실히 기억은 안나는데
9장인가 12장인가 5천원 정도로 기억해요 ㅠㅜ 확실치 않네요 ㅠㅜ
9장인가 12장인가 5천원 정도로 기억해요 ㅠㅜ 확실치 않네요 ㅠㅜ
0
0
동글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글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글d
감사합니다
0
0
향긋한까마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긋한까마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