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로봇쪽으로가려면 기계과를나와야하나요?
- 2014.09.14. 00:23
- 1928
기계과를 나오는게 맞나요??
다른 과도 해당되는거 있으면 추천좀해주세요
동생이 궁금해하는데 저는 문과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vlo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누냐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는 주로 강전으로 고전압을 다룰거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ll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누냐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시우행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누냐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ntent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누냐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시우행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누냐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누냐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봇 전공 관련 기계과 대학원생인데 로봇공학과가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넓은 학문입니다.
전자과, 기계과, 컴공 어느 과를 가더라도 로봇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올것입니다.
아직 고등학생이라면 로봇의 어느 분야에 관심있는 지도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성적 맞춰 가기를 추천합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누냐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누냐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의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rsl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라면 기계로.. 전공은 제어자동화 쪽으로 가면 되겠네요.
기계과 들어오면 학년올라가면서 알아서 진로 잡으실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alra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