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휴학했는데 학생증 도서관출입하려면 어찌해야하나요
awesomecat
- 2014.09.14. 13:59
- 2563
마이피누랑 원스탑찾아봤는데 잘 안보이네요 ㅠ.ㅠ
경비아저씨가 웹으로 등록하고 해라던데...
어찌하죠??
경비아저씨가 웹으로 등록하고 해라던데...
어찌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걍 되는데요
0
0
메잌유해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잌유해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학생증 찍으면되요
0
0
가리겝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리겝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입만 하실거면 그냥학생증 찍으시면되고 책대출이나 컴퓨터사용하시려면 도서관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신청서 쓰시고 50,000원 예치금 넣으시고 영수증까지 같이해서 1도 1층 카운터에 내시면돼요.
0
0
nun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n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