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감기걸렸는데 오늘 약국 안열죠?
고층A+
- 2014.09.14. 15:15
- 1400
일요일이라 약국 여는 곳 없죠..?ㅠㅠ
기숙사에 사는데 혹시 감기약 달라고 하면은 안주겠죠..?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편의점에 상비약 팝니다!!
0
0
호의호이호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의호이호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의호이호잍
웅비gs에도 감기약 파나요?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pharm114.or.kr/
그리고 편의점에서도 간단한 감기약, 소화제는 파는 곳 많이 있어요.
그리고 편의점에서도 간단한 감기약, 소화제는 파는 곳 많이 있어요.
0
0
조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비
감사합니다!!ㅎㅎ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에 미니스탑이제일가까운거같아요 감기얼른 나으시길바라요 :)
0
0
호의호이호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의호이호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의호이호잍
미니스탑에도 팔군요~! 감사해요 ㅎㅎ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햇살약국 열었던데영
0
0
랜드마크건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랜드마크건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드마크건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물 많이 마시면 됩니다
0
0
상처에레몬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처에레몬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오늘 대학약국 열었나요??ㅠㅠ
0
0
빠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