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헌책방에서 거래하면 보통 어떻게 하나요 붕어를낫으로 2014.09.14. 23:50 1238 2 직접 만나나요 아님 택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산대학교 14.09.14. 23:53 보통 직거래로 하죠.다들 부산대 학생이라서 0 0 부산대학교 댓글 내용 복사 보통 직거래로 하죠.다들 부산대 학생이라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랜드마크건설 14.09.15. 00:19 쥑궈뢔 당사자를 만나기전 내마음은 콩닥콩닥 0 0 랜드마크건설 댓글 내용 복사 쥑궈뢔 당사자를 만나기전 내마음은 콩닥콩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랜드마크건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들 부산대 학생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