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아오.. 부산대 와이파이 접속 클라이언트 cuvic이 안깔려요 ㅜㅜ
Jedy
- 2014.09.15. 00:56
- 4446
하... 부산대 와이파이좀 잡아 쓸라고 부산대 도서관홈피에서 큐빅클라이언트 윈7용 다운을 받았는데
왜 그런진 몰겠는데 무슨
" 이 파일의 버전이 실행중인 윈도우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시스템 정보를 확인하여 프로그램의 x86(32비트)
또는 x64(64비트) 버전이 필요한지 확인한 다음 소프트웨어 게시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라고 뜨는데
이거 어케해야죠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os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확인하시고 맞는 버전 다운받으시면 될거같은데요
0
0
왜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렇게 떠서 못쓰고 있는데 어떡해야 하죠??ㅜ
0
0
상온에보관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온에보관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컴퓨터->우측마우스클릭 속성->윈도우7 32 or 64bit 확인-> 내 pc 맞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될꺼같아요
0
0
선형와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형와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형와구
바탕화면에 내컴퓨터가 없으면 시작메뉴클릭 -> 컴퓨터 -> 위쪽텝에 시스템정보or 시스템속성 클릭 하시면 나와요. 지금 win7이 아니라서 더 자세히는 설명못하겟네요 ㅠ
0
0
선형와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형와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거 수십번 반복하고 화났었는데 ㅜ
윈도우 8
뭔가 바뀌어줬으면 하네요 또 깔아서 어째 됬었는데 학교내에서 저희과 건물은 잘 안되서 잘 쓰지도 못했었어요
윈도우 8
뭔가 바뀌어줬으면 하네요 또 깔아서 어째 됬었는데 학교내에서 저희과 건물은 잘 안되서 잘 쓰지도 못했었어요
0
0
코카봉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카봉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