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인간심리와 언어 허은진 교수님 월수3시
thursdaynight
- 2014.09.15. 09:41
- 1350
허은진 교수님 교재 어떤 것 쓰시나요?
시험`과제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제가 정정기간에 들어와서ㅠ 아시는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은진 교수님 교재 어떤 것 쓰시나요?
시험`과제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제가 정정기간에 들어와서ㅠ 아시는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제도 나간다고 들었습니다 조별과제도 한두번 정도있고
중간 기말은 과제문제에서 참조하실거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