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10시 30분 근력트레이닝 미니미니 2014.09.15. 10:30 902 0 제가 늦게 신청해서 오티를 못가서 그런데 한학기동안의 커리큘럼이나 준비물 과제등등 알 수잇는방법 없을까요 ㅠ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간략적으로라도 설명 부탁 드려요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