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펑 Swagger 2014.09.15. 13:39 1047 2 펑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땜빵 14.09.15. 14:26 ㅋㅋㅋㅋㅋ시험문제 개어려움. 근데 성적은 잘줌. 0 0 땜빵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ㅋㅋ시험문제 개어려움. 근데 성적은 잘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땜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이유짱 14.09.15. 15:49 원래 작으심 ㅇㅇ 0 0 아이유짱 댓글 내용 복사 원래 작으심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이유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근데 성적은 잘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