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영화감상 동아리 프레임 어때요??
fnffnfkffk
- 2014.09.15. 18:50
- 2425
.
권한이 없습니다.
기계과 봉사동아리 양지추천추천욧
0
0
보스턴걸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스턴걸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주일 한번 모여서 영화보고 뒷풀이갑니다
분위기 충분히 자유롭고 좋습니다ㅎㅎ
분위기 충분히 자유롭고 좋습니다ㅎㅎ
1
0
이럴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럴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수가
매주 요일을 정해서 만나나요??
0
0
fnffnfkff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nffnfkf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nffnfkffk
목요일입니다 할만하고 재밌는것같아요 한번 와보시기에 아깝지는 않네요
0
0
이럴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럴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수가
네 ㅎㅎ 감사합니다!!
0
0
fnffnfkff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nffnfkf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고싶어도 못드는 학번..ㅋㅋㅋㅋ 아이고 ㅜㅋㅋ
0
0
꽃보다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보다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보다루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네여ㅠㅠ
0
0
fnffnfkff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nffnfkf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