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1c효원특강 중도벌레 2014.09.16. 16:38 1891 1 p/f인가요? 아님 성적매기나요? 감상문써서 내는거 정말열심히썼는데 다대충적으셨더라고요 시험은 치는지안치는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polar_bear 14.09.16. 17:06 파쓰파일이고 시험음씀 0 0 polar_bear 댓글 내용 복사 파쓰파일이고 시험음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polar_be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