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한대련 설문조사에 대하여
회전목마의밤
- 2014.09.17. 01:41
- 1512
이번 설문조사에서 우리학교 총학생회가 한대련에 가입된 걸 모르는 사람이
76%에 육박하더군요...
옛날부터 학생회가 민노당, 통진당원들이었다는 사실도 모르는 걸까요?
깨어있지 않으면 절대 바꿀 수가 없죠.
권한이 없습니다.
1학년은 거의 모를것이고 2학년되면 이제 차츰차츰 알아가는것 같던데.... 졸업을 앞둔 제 동기들 중에서도 수업만 듣는 친구들은 총학 자체에 관심이 없더이다
0
0
굳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총학에 대해 좋은 감정은 없지만 깨어있지않으면 바꿀수 없다라는 표현은 반발을 많이 살 듯하네요..
학내사안에 관심만 조금만 있어도 알수있는거죠
학내사안에 관심만 조금만 있어도 알수있는거죠
0
0
지금나를바보로아는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나를바보로아는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나를바보로아는거야
비단 학생회 문제뿐만 아니라 요즘 대학생들이 취업난에 시달려 크고 작은 정치적 문제들을 등한시 하는 것 같아 답답한 마음에 그런 표현을 썼습니다.
0
0
회전목마의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전목마의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설문조사 괜찮은 것 같아요. 학생들도 이런 건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0
0
그대와같은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대와같은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무덤덤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유통불량> 등 왠지 통진당 당원 전사 같은분들이 까내리기에 혈안이 되어 있으니까 찬성하게 되네요.
5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저학년 때는 관심없었던 듯.
0
0
잉여왕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왕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학년이라고 아는건 아니에요 제주변엔 그냥 관심이 아예 없어요
0
0
LeChateli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Chateli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