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영듣게됐는데요
문어치킨
- 2014.09.17. 18:51
- 1319
1학년때 영어 안들어서 복학하고 나니 글영으로 바꼈더군요
큰 차이점있나요? 과제많고 그럴거같기도
권한이 없습니다.
똑같은 교양필수인데 이름만 바뀌는거 아닌가요?
0
0
호놀룰루루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놀룰루루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영 상대 평가로 알아요. 근데 a, a+을 너무 잘줘서 부담은 없을겁니다.
0
0
허니퍼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니퍼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거랑 새거
0
0
뿌꾸뿌꾸빵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꾸뿌꾸빵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