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재밌는 동아리 없을까 기웃거렸는데..
커피우유신화
- 2014.09.18. 01:48
- 3551
내가 마지막 학기라니..
받아주는 데도 없겠죠?
하, 슬퍼서 배고프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알수없는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수없는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수없는사과나무
거기 앞자리 0들어가는 학번도 받나요? ㅎ
그리고 상시모집인가요?
궁금하네요ㅎ
그리고 상시모집인가요?
궁금하네요ㅎ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assglass
0으로 시작하는 학번 받아줍니다 ㅎㅎ
대학원생도 들어오는 동아리에요
상시모집은 아니고 들어오시려면 오늘 모임에 나오셔야할거에요
대학원생도 들어오는 동아리에요
상시모집은 아니고 들어오시려면 오늘 모임에 나오셔야할거에요
0
0
알수없는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수없는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졸업했다는... ㅠ
0
0
잉여왕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왕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1
0
레이시스뷔펠리시티스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이시스뷔펠리시티스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 저녁 6시 정문에서 모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