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언교 수업(프랑스어) 들어보신 분?
나나낭
- 2014.09.18. 13:57
- 1379
언교 프랑스어 강좌 열렸던데, b1이랑 b2과정이던데 들어보신 분 있나요?
알리앙스 갈까 하다가 멀어서.....
시험 위주로 수업하는 건지 어떤지 궁금해요~
원어민 쌤이 하시던데 스타일도 어떠신지 모르겠고.
영 별로면 걍 알리앙스 가려구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