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피누] 한대련 관련해서
피곤하다
- 2014.09.18. 14:13
- 1433
한대련 관련해서 계속 설문조사가 없었다고 하는데, 작년에 학생회장들이 모인 대의원 총회에서 한대련 지지 혹은 반대 투표했었습니다. 결과는 근소한 차로 한대련 활동을 인정받았었구요. 그리고 각 단대 별로도 한대련 지지 혹은 반대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해서 한대련 활동하지 않는 단대도 있었구요. 올해는 잘 모르겠지만. 물론 학생회장끼리 그걸 왜 결정하냐하면 할말이 없겠지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