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 환경과 방사능 수업 들으신분!!ㅠㅠ
반짝번쩍
- 2014.09.18. 15:36
- 809
오늘 수업을 못들어가서ㅠ그런데요 ㅠㅠ
화목 1시30분 001분반 유인권교수님 환경과 방사능.. 오늘 수업시간때 전체 출석 부르셨나요??과제나 다른 전달 사항 있으셨나요??알려주세요 ㅠ
화목 1시30분 001분반 유인권교수님 환경과 방사능.. 오늘 수업시간때 전체 출석 부르셨나요??과제나 다른 전달 사항 있으셨나요??알려주세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출석다부르셨어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랜드마크건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랜드마크건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드마크건설
ㅠㅠ그랬군요 큰일 났네요ㅠㅠㅠ 그럼과제나 다른 전달 사항은 없으셨나요?
0
0
반짝번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짝번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짝번쩍
딱히 없던걸로 기억해여....
0
0
랜드마크건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랜드마크건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드마크건설
다행이에요 ㅠㅠ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반짝번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짝번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