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지금도 기숙사 바로들어갈수있을까요 ramour 2014.09.18. 18:24 1383 2 지굼 자취중인데 개인사정때문에 기숫사를 들어갈려고하는데... 지금도 빈자리있으면 바로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Horsli 14.09.18. 18:52 빈자리 나면 지원했던 분들중에 후보 순서대로 연락 갑니다 0 0 Horsli 댓글 내용 복사 빈자리 나면 지원했던 분들중에 후보 순서대로 연락 갑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Horsl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Allinmydream 14.09.18. 19:35 빈자리 없습니다.생긴다해도 기존에 지원했던 인원들로 채우지 새로 지원할수 없어요.내년 겨울에 기숙사 모집할때 지원하세요. 0 0 Allinmydream 댓글 내용 복사 빈자리 없습니다.생긴다해도 기존에 지원했던 인원들로 채우지 새로 지원할수 없어요.내년 겨울에 기숙사 모집할때 지원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