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요새도 온천천 운동하는 사람 많나요?
감자머리
- 2014.09.18. 20:38
- 2325
추워서 갈까말까 고민중
권한이 없습니다.
많던데요 배드민턴도치고~
0
0
지지지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지지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지지징
요새 하도 살이 차올라서,,운동이나 하러 갈까 말까했는데 많다니 가봐야겠네요,,
0
0
감자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천천 뛰기에 좋음ㅋㅋㅋㅋ 상쾌하고
0
0
ho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ee
오 굿이네요 ,,뛰어야지 안되겠음
0
0
감자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 엄청 오고 농구는 못한다더만 맞음?
0
0
잉여왕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왕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왕자
저번에 농구골대에 물고기 걸려있었다던데 트룬가요?
0
0
감자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왕자
시간 꽤 지나서 이제는 괜찮을듯
0
0
ho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까지 정리 다 안됐어요. 바닥에 모래도 많구요 ㅠㅠ
0
0
북극곰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극곰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극곰표
움 지금 막 뛰고 드왔는데 장전에서 구서방향으로는 ,,,중간에 도로 부셔진데 빼곤 괜찮네요 ,,,주말엔 동래쪽으로 뛰어봐야겠어요 ㅎ
0
0
감자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죠 ㅎㅎ
0
0
super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er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농구대 보드 다 부서졌던데...
0
0
랜선뽑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랜선뽑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