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맘스터치 제휴는 좋은데...
allk
- 2014.09.18. 21:42
- 3954
이번에 벌레 나왔다드만...
으...
권한이 없습니다.
정확히는 벌레 다리.
0
0
all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k
벌레 다리가 어디에 나왔다는건가요?ㅠㅠ 감자튀김이요? 아니면 햄버거 사이에요???ㅠㅠㅠㅠㅠㅠ
0
0
se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era
햄버거먹고 감튀 다 먹고 발견했다는 걸로 봐서는 감튀에서 나온듯.
0
0
all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맘스터치 사장님 마인드가 괜찮더라고욬ㅋㅋ 제가 걸리면 화야 나겠지만 지금까지는 믿고 먹을려고요
0
0
닉네임을입력해주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을입력해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맘스터치 좋아하는데 ㅠ...
0
0
아이시스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시스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이스북에 사과글 바로 올리셨던데.
일단은 바로 인정하고 사과하는 모습은 보기 좋네요.
위생 문제는 예민한 문제이나 아무리 철저히 해도 일어날 수는 있는 일이니.
일단은 바로 인정하고 사과하는 모습은 보기 좋네요.
위생 문제는 예민한 문제이나 아무리 철저히 해도 일어날 수는 있는 일이니.
0
0
고양이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그래도 이미지 실추는 ..
0
0
양반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양반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그런거 따지면 북문에서 밥 못먹음. 페스트푸드점이 다 거기서 거기지 않을까요? 믿고 먹는게 아니라 알고도 먹는거죠. 사먹는음식 별로 위생적이지 않다는거 다 아는 사실인데 ....
0
0
내가바로기다리던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바로기다리던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바로기다리던그
그러려니 하고 먹는 거랑 실제로 나오는 거랑은 다르죠.
0
0
all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