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동아리
꿀감
- 2014.09.18. 22:45
- 1233
친목동아리 들고 싶은데 지금 들수있는 곳은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피노키오
0
0
peurocs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urocs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NU UNSA로 오세요!!
0
0
insky5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nsky5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목 원하시면 개인적으로는 전문성있는 소수동아리 추천드려요. 사람 너무많으면 자기가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면 힘들어보이더라고요 . 자기가 할 만한걸 챙기면서 오손도손 친해지는걸 추천드려요
0
0
데리야끼맛소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리야끼맛소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