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낼 사물함 선착순
feriflsekf
- 2014.09.19. 13:50
- 1804
9시부터 배부던데 보통 몇시부터 줄서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시에 오세요 헤헤...
0
0
아이시스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시스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넉넉잡아서 6시정도가면 상위권
0
0
비둘비둘비둘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둘비둘비둘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둘비둘비둘기
진짜요..?
0
0
feriflsek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riflsek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아니고 저도 첨가서 걱정 ㅠㅠ... 편도 한시간 거리에사는데 언제 일어나야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