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jiniaase
- 2014.09.19. 14:06
- 2154
.
권한이 없습니다.
중동에서 홍보한다고 공연하는 거일 걸요... 홍보도 좋고 동아리도 좋은데, 매너 좀 지키지... 앰프 소리 낮추고 드럼 대신 퍼커션 쓰면 훨씬 조용하게 할 수 있을 건데. 학교 축제 기간도 아니고, 대낮부터 뭐하는 짓인지.
1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iQ7
저... 퍼커션이라는 말 안에 드럼 포함입니다...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아.. ㅋㅋ그렇네요. 이것만 생각했음(카혼.. 인가).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좋든데 ㅋ 도서관까지 소리가 들리는것도아니고 (물론 저는 아랫쪽 동네에서 공부하지 않습니다) 문화공연 좋아요!
1
0
도래미파솔라시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래미파솔라시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일하는것도아니고 축제나 동아리홍보같은 일년에 몇번안되는 특별한기간에 정도는 이해해줄수있을꺼같은데..
대학교라는게 공부하는곳이긴하지만 공부외에 그런 문화적인것도 공유하고 발전시킬수있는 곳이라고생각하는데.. 안그래도 문화환경없는 부산대에서 그런거하시는분들 지원은 못해줄지언정 그정도는 이해해줄순있지않나요. 공연할곳도없고 지원도없고 좀 안쓰러워보이던데..
대학이 취업학원도아니고... 저는 응원합니다
대학교라는게 공부하는곳이긴하지만 공부외에 그런 문화적인것도 공유하고 발전시킬수있는 곳이라고생각하는데.. 안그래도 문화환경없는 부산대에서 그런거하시는분들 지원은 못해줄지언정 그정도는 이해해줄순있지않나요. 공연할곳도없고 지원도없고 좀 안쓰러워보이던데..
대학이 취업학원도아니고... 저는 응원합니다
3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ura
수업시간에 하는건 아니지않나요... 적어도 수업에 방해는 되지말아야죠...문화생활을 즐기지 말란게 아니라 당장 내 학점걸려있는 수업인데 너무 쉽게 생각하시네요
0
0
그레고리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레고리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ura
저도 hura분의 의견에 동감합니다! 요새 학교는 조금은 삭막한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ㅠㅠㅠㅜㅠㅜ
0
0
므라카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동아리인이라 급하고 홍보하는거 인정은 하는데 굳이 저 시간에 앰프 빵빵하게 틀어놓고 하는건 좀 그렇네요.. 차라리 수업량이 적은 점심시간이면 몰라도. 급한건 이해되는데 조금 더 배려하려는 마음 좀 가져주셧으면...
0
0
데리야끼맛소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리야끼맛소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