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노트북 열람실에서
adsfljkh
- 2014.09.19. 15:02
- 1822
노트북 1열람실에서 노트북 쓰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 모두들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시더라구요
사용이 가능한 게 아니라고 알고 있는데
암묵적으로 다들 쓰시는데
그런 행동이 올바른 건가요?
단지 사용하는것에 그치지않고
심하게 딸칵딸칵딸칵 신경질적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고, 타자가 빠른것을 자랑이라도
하시듯 빠르게 타타다다다 치시는 분들도
있는데 사용금지어도 어쩔 수 없는 경우라면
키보드 스킨을 까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
마우스는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열람실 안에 달칵 거리는 소리들이
가득하네요. 다른 사람들도 모두 사용하니
나도 괜찮아 라는 심리를 가지지 마시고
도서관의 규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분들이 참 많은데, 모두들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시더라구요
사용이 가능한 게 아니라고 알고 있는데
암묵적으로 다들 쓰시는데
그런 행동이 올바른 건가요?
단지 사용하는것에 그치지않고
심하게 딸칵딸칵딸칵 신경질적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고, 타자가 빠른것을 자랑이라도
하시듯 빠르게 타타다다다 치시는 분들도
있는데 사용금지어도 어쩔 수 없는 경우라면
키보드 스킨을 까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
마우스는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열람실 안에 달칵 거리는 소리들이
가득하네요. 다른 사람들도 모두 사용하니
나도 괜찮아 라는 심리를 가지지 마시고
도서관의 규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소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렇네요 수정하겠습니다!
0
0
adsfljk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dsfljk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에서도 개념 없이 마우스질 하는 사람들 많음
0
0
상대똥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대똥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보드는 이해를 하는데 마우스는... 제발 자제좀...
0
0
데리야끼맛소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리야끼맛소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때까지 자소서쓸땐 2놋열에서 마우스랑 타자쳣엇는데... 제가잘못알고잇는건지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