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슈내
- 2014.09.20. 20:17
- 2320
..
권한이 없습니다.
재료과?
0
0
3박4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박4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박4일
아뇨~
0
0
슈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저희과로 전과한 분들 보면 다른과에서 오셨더라도 어떻게든 한두분정도 친한사람을 만들어서
족보같은걸 받고 하시던데요.
일단 족보는 공학수학은 안타긴 합니다.
유기와 양론은 족보 있으면 상당히 도움이 되지만
없어도 책에 있는 문제들이라 진짜 열심히 하신다면 큰 무리없긴 하겠네요.
물리화학은 이번에 새로 오신 교수님이 좀 헬이라 안듣는걸 추천드립니다.
족보같은걸 받고 하시던데요.
일단 족보는 공학수학은 안타긴 합니다.
유기와 양론은 족보 있으면 상당히 도움이 되지만
없어도 책에 있는 문제들이라 진짜 열심히 하신다면 큰 무리없긴 하겠네요.
물리화학은 이번에 새로 오신 교수님이 좀 헬이라 안듣는걸 추천드립니다.
0
0
이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노
와 감사합니다~~물리화학이 족보는 안타긴하는데 어렵다는거죠? 다같이 어려운거니까 괜찮지 않을까요?ㅜ.ㅜ
0
0
슈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슈내
물리화학은 원래는 족보가 있었는데 이번학기에 교수님이 바뀌셔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지금 물리화학 2가 전공필수인데도 불구하고
1/4 이상이 W 띄울정도로 극악한 수업 난이도라서..
그래도 상관없으시다면야 괜찮겠지만 저는 다른수업을 더 추천드립니다.
지금 물리화학 2가 전공필수인데도 불구하고
1/4 이상이 W 띄울정도로 극악한 수업 난이도라서..
그래도 상관없으시다면야 괜찮겠지만 저는 다른수업을 더 추천드립니다.
0
0
이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노
다른수업으로ㅎㅎ정말감사해여~~~
0
0
슈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전과는이학년일학기마치고랑이학년이학기마치고만신청되는거아닌가요??
0
0
ㅎㅎㅋㅋ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ㅎㅋㅋ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지원시스템보니까전과시기는이학년이학기와3학년1학기의개시전이라고되있는데요..;;
0
0
ㅎㅎㅋㅋ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ㅎㅋㅋ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