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북문에 살만한 고시텔있나요? 달볼라고 2014.09.21. 18:13 1707 1 밥 같은건 제공될 필요 없구요 그냥 시설만 깔끔하면 되는데 괜찮은 곳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침 14.09.21. 19:24 구정문쪽에 진짜 깔끔한 고시원은 있는뎅... 이름을 까먹었네여ㅎ 0 0 아침 댓글 내용 복사 구정문쪽에 진짜 깔끔한 고시원은 있는뎅... 이름을 까먹었네여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이름을 까먹었네여ㅎ